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정리 : HK PolyU 교환학생_ 1.호텔 아이콘

홍콩이공대(일명 HK PolyU) 교환학생을 끝내고 한국으로 돌아온지도 벌써 한달이 넘었다.

많은 사진들을 찍고 정보들을 메모했지만, 분실되고 삭제를 많이 했기 때문에 남아 있는 자료들만 정리해서 올려야겠다!

 

교환학생 가기 전에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돈을 모았겠다, 한 번 좋은 호텔에서 묵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여자친구에게서 호텔들을 추천 받았는데, 그 중에서 호텔아이콘이 가격면이나, 위치면이나 너무 좋았다.

특히 홍콩이공대와는 정말로 가까이 있어서 충분히 걸어갈 수 있었다.

(후에 알게 된 사실이었지만, 호텔 아이콘홍콩이공대의 산하(?)에 있는 호텔이고, 이 곳에서 호텔경영에 관한 수업들도 많이 진행된다. 나도 계절학기를 하면서 이 곳에서 수업을 들었다.)

 

홍콩 공항에서 호텔로의 길을 설명하자면,

1. 홍콩 공항에서 AEL을 이용해서 구룡(Kowloon)역까지 이동.

2. 구룡(Kowloon)역에서 MTR 무료셔틀버스 K3를 타고 호텔아이콘까지 이동.

 

많은 사진들을 삭제해서 아쉽게 사진 첨부를 하지 못하지만, 위의 내용이 끝일 정도로 굉장히 간단하다.

호텔 바로 앞에서 도착을 하고 체크인을 하였다. 그리고 방으로.

 

혼자 갔기 때문에, 충~분히 넓은 방이었다.

그리고 화장실은 좀 특이한 구조였다. 이것도 사진이 없어서 첨부를 할 수 없는게 너무 아쉽다.

 

홍콩은 워낙 야경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일부러 돈을 조금 더 쓰더라도 하버뷰로 예약을 하였다.

정말로 거짓말 같이 호텔 바로 앞에 항구가 있는 그런 멋진 모습은 아니지만, 충분히 좋은 경관이었다.

 

그리고 깊은 밤이 되니, 정말로 이쁜 야경을 볼 수 있었다.

괜히 분위기를 타서 맥주 한잔 마시고 취침.